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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COCView #4 중간 피드백
    앱 개발/flutter cocview 2024. 7. 15. 22:13

     

    레딧과 디씨클갤러들의 피드백 부분 정리

     

    1. 배치 댓글 기능
      + 공격영상 (3별 전략 공유) / 댓글

         >> 댓글허용. 유튜브 링크 포함시킬 예정. 본인은 사용자 영상에 대한 확인할 시간이 없으므로 유튜브에서 자체 검열되게 유튜브 링크만 허용.
      + 찬성/반대

         >> 배치, 군대에 찬성,반대 투표 기능 추가 예정.
      + 댓글 구글번역 기능

         >> 추후 구현

    2. 타이머 (Clash Ninja)?
    + 언제끝났는지 확인

       >> 푸시 연동 fcm rest api 이용할 예정.

       >> 로그인된 유저 태그에서 자동으로 정보를 가지고 올것임 ( 업그레이드 정보, 영웅레벨 등 / 방어타워는 정보가 없음  > 일단 제외)
    + 다계정 알람 동시확인

       >> 타이머 설정에서 로그인된 계정은 자동추가 + 부계정은 태그로 추가가능하게.

    + 클래시닌자 느려서 빠릿빠릿한 느낌으로 사용 희망

       >> 시퀀셜한 맵에 담고 모니터링 쓰레드에서 시간별로 푸쉬 주는 방법 사용할 예정

    + 제한사항
       >> 기본으로 몇개 제공하고, 푸시알람 하나 추가하는데 리워드(30초) 광고 넣을예정. 무분별한 사용으로 서버 부하 금지

    3. 클랜홍보 기능
     + 로그인된 아이디의 클랜  홍보 페이퍼롤링

       >> 추후 구현

     

    4. 다계정 업글 기록, 업글 광석 표

       >> 추후 구현
    5.  홀별 최대 유닛 스펙

       >> 위키에서 홀별 유닛 스펙 참고하여 현재레벨 / MAX레벨 표시할 예정
    6. 조합링크

       >> 배치 링크 게시판을 링크게시판으로 변경하고 군대조합 추가. 4가지 타입(전쟁배치, 예술배치, 기타배치, 군대)으로 서비스 예정

    7. 클전/리그전 푸시

       >> 설정화면 로그인 후에 옵션으로 추가. 시간 앞뒤 +- 시간 설정할수 있게
    8. 이미지로 저장된 배치 찾기

       + opencv를 이용한 방법이 있는데, 이미지 사이즈가 틀리면 아마 정확도가 많이 떨어질것임

          >> 재밌어보이니 그래도 GO

       + 메모리에 올리지 않으면 이미지 비교시 속도도 느리고 DB 부하도 생길것이라 예상

          >> 이미지를 db에 blob형식으로 넣지않고 서버에 파일로 떨궈야됨. db에는 경로만 넣고 부하 줄이기.

       + 아이폰 배치 캡쳐 파일이 대략 3MB이고, webp로 변환시키면 1.8MB정도임.

          >> 사용하려는 아마존 AWS의 서버는 메모리 2G로 시작할 예정인데,, 메모리에 올리는 방법으로는 대략 MAX 800개정도 올라갈것. 혹시라도 사용자 이미지 오버되면 월요금제를 4G 메모리로 바꾸기.

          >> 전쟁배치에서만 검색 허용 AND 마을회관 11홀 이상에서만 사용하도록 제한함

       + opencv로 이미지 비교시 하나당 20m/s이하의 속도를 낼것이므로 사용자 입장에서는 딜레이가 생김

          >> 리워드(30초) 광고가 딱임. 서버에 요청해놓고 광고 틀어주자

       >> 찾은 배치는 일치율 높은 순서부터 10개만 보이게 함
    9. 리그전 미공 인원 한눈에 볼수 있게

       >> 미공격 인원 눈에 잘 띄게 변경

     

    10. 광고제거 인앱 구매  가격 다른 앱 참고함
     + 1달 1달러
     + 1년 11달러
     + 평생 22달러

       >> 구매할지는 모르겠는데, 일단 만들어 보겠음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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